남이섬
남이섬은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간직한 곳으로서 젊은 이들에게는 낭만을, 연인들에게는 추억을, 가족과 직장인들은 따사로운 정을 듬뿍 담아가는 휴식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이드가든
약 5만평 부지에 22개 테마로 꾸며진 유럽풍 정원. 발걸음을 내딛는 길 마다 감탄이 나오는 풍경. 언제든 자연에 감탄할 수 있는 곳, 이곳이 바로 제이드 가든. 영국식 보더가든, 이탈리안 가든, 키친가든, 고산온실, 은행나무미로원, 나무놀이집, 꽃물결원, 워터폴가든, 코티지가든,드라이가든, 마녀의 집, 이끼원, 야생화 언덕, 스카이가든, 웨딩가든, 고층습지, 목련원, 블루베리원, 로도덴드론가든, 수생식물원, 아이리스가든, 피크닉가든, 윈터가든, 재배온실 등 테마별로 꾸며져 있습니다.
자라섬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20만여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큰돌과 잔자갈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 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중앙부위는 큰 미루나무들과 버들가지 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꽃광장, 코스모스등 수많은 꽃과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입니다. 아울러, 매년 자라섬에서는 재즈패스티벌을 개최중입니다.
쁘띠프랑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친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텍쥐페리 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 전시관, 프랑스의 시골 마을인 듯 착각을 할 수 있는 중앙광장 컬드색, 100년 이상 된 프랑스의 전통 오르골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골 하우스, 프랑스 음식문화를 배울 수 있는 비스트로, 유럽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군 축령산 기슭에 자리한 곳으로 1996년 한상경교수가 설립했으며, 단순히 식물수집의 개념이 아닌 원예미학적인 관점으로 한국의 미를 최대한 방영하여 계절별, 주제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정원들로 꾸며진 곳입니다.
문배마을/구곡폭포
구곡폭포 입구에서 오른쪽 능선 길로 들어서 40여분 정도 오르면 산 정상처럼 보이는 분지마을입니다. 2만여 평의 분지인 이곳 문배의 시골 풍경은 한 폭의 풍경화처럼 우리의 고향 정취를 맛보게 합니다. 오르고 내려오는 도중의 산행 길은 가족 또는 친구끼리 오붓한 대화를 나누며 등산을 즐길 수 있는 산책로 가 조성되어 있으며,이곳에서 맛보는 산채비빔밥도 일품입니다.
청평사
소양호선착장에서 선박을 이용하여 10분정도 가면 청평사 관광지에 이릅니다. 계곡이 수려하여 등산객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계곡을 따라 오르다보면 7m높이의 아홉가지 소리를 낸다는 구성폭포가 있습니다. 그밖에 청평사 고려정원 영지, 청평사 회전문, 3층석탑 등이 있으며, 이곳을 계속오르면 오봉산 등산로와 연결됩니다.
용추계곡
용이 승천하여 이루어진 계곡으로 가평8경중 하나로 9개의 절경지가 장관을 이루는 대표계곡. 잣나무숲이 우거지고 암벽과 능선을 끼고 굽이쳐 흐르는 물줄기는 곳곳에 천연 수영장 같은 탕을 만듭니다. 상류는 접근하기 힘들만큼 험한 곳이며, 곰바위· 소바위· 미륵바위· 용세수대야바위 등 기압이 몰려 있는 하류의 용추폭포 일대에는 유원지가 있어 행락객이 많습니다.
소양호
동양 최대의 다목적댐인 소양강댐의 축조로 만들어진 소양호. 그 위용에 걸맞게 소양호는 내륙의 바다라 불리워지고 있습니다. 주변의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고려시대 사찰인 청평사, 그리고 바위로 유명한 오봉산이 있어 하루코스의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의암호
북한강의 아름다운 정취를 만끽하며 의암호에 이르면 호반 춘천의 명성에 어울리는 황홀한 절경이 펼쳐집니다. 춘천을 호반의 도시로 만든 의암호는 춘천시내 서남쪽 지점의 북한강과 소양강이 합류하는 바로 아래 신현강 협곡을 막아 의암댐을 축조함으로써 생긴 인공 호수입니다.
수상레저
낭만의 섬 남이섬, 환상의 섬 중도, 위도에서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춘천 위도와 중도, 그리고 강촌강변등지에서 수상 스포츠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엘리시안강촌
4계절 종합 패밀리 리조트 앨리시안강촌은 북한강의 환상적인 물안개를 따라 경춘가도를 한시간 남짓 달리다 보면, 우리들 젊은 시절 추억과 낭만이 깃들어 있는 강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철도접근이 가능하며, 현재 건설 중인 경춘선 복선화공사가 완료되면, 리조트 입구에 철도역이 위치하게 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촌레일바이크
높은 레일을 따라 달리는 레일바이크 강촌의 아름다운 풍경, 시원한 바람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비갠후펜션 ㅣ 대표 : 홍광현 ㅣ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서천리 580-3
사업자등록번호 : 221-12-22147(일반과세자) ㅣ 대표전화 : 010-3411-3392 ㅣ 팩스 : 02-6455-25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강원춘천-0154호